송리단길 1인 샤브샤브 가성비 좋은 맛집 샤브로21
송리단길에는 맛집이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얼마전에 생긴 1인 샤브샤브 맛집이랍니다. 샤브로21이라는 곳인데요. 송리단길 외에도 몇 군데 체인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이 다른 샤브샤브집에 비해서 저렴하고 양도 적당해서 가성비 좋은 맛집이었답니다.
우선 1인 샤브샤브 맛집 답게 들어가면 1인석들이 많아요. 자리를 안내해주시고 태블릿PC를 주시는데요. 그걸로 주문을 하시면 된답니다. 추가 하고 싶은 메뉴가 있으시면 옆에 붙어있는 추가 메뉴를 보시면 되요.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하이볼에다 샤브샤브 조합도 잘 어울리겠더라고요.샤브샤브는 육수를 선택하고 우삽겹과 목살 중에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기본 육수를 선택하고 목살을 했어요.
육수에는 마라육수도 있고 매콤육수도 있었는데요. 마라육수에는 분모자나 도삭면사리를 넣어서 먹어도 좋겠어요.
기본육수 가격은 6800원이고 목살이 포함된 가격이에요. 여기에 칼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계란죽을 주문했답니다.
1인 샤브샤브 맛집에는 스키야키, 규동/부타동/카라이규동도 팔고 있어요.
각각 메뉴마다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어요^^
주문을 하자마자 육수를 가져다 주시는데요. 요렇게 전기 인덕션에 올려서 만들어 먹으면 된답니다.
육수가 보글보글 끓어야 하니 MAX까지 올려놓고 끊여줍니다.
야채와 목살이 왔어요. 생각보다 양도 괜찮고 야채도 신선하더라고요.
소스는 3가지에요. 칠리소스, 땅콩소스, 간장소스
그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느 소스는 땅콩소스! ㅎㅎ 고소하니 맛있답니다.
계란죽도 양이 적당하니 괜찮죠. 1인 샤브샤브 맛집이다보니 1인이 먹기에 딱 좋은 양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샤브로21 마크가 찍혀있는 버섯과 숙주, 청경채, 물만두, 두부, 버섯 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육수가 어느 정도 쫄아 들면 야채를 다 때려넣어줍니다. 샤브샤브지만 빨리 먹어야 하니까요..^^
그리고 고기는 샤브샤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1인 샤브샤브 맛집! 가성비 좋은 송리단길 맛집으로 자주 찾아가볼 것 같아요.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맛남 샌드 쫀득 바삭 달콤 (0) | 2023.07.19 |
---|